티스토리 뷰

오늘 놓쳐선안 될 9월 11일 증시일정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 



사실 증시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이슈들이 있습니다. 

그 중 중요한 이슈들과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 꼭 필요한 정보들을 담아서 투자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
▶ 이은애 헌법재판소 재판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가 9월 11일 개최될 얘정입니다. 

(출처 : 네이버)


▶한중 외교장관 회의가 베트남 하노이의 세계 경제포럼에서 있습니다. 일본 고노 외무상과의 회담이 진행됩니다. 

이 회담에서는 한반도의 정세와 비핵화 관련된 이행방안들, 그리고 과거사문제, 등에 대해 논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. 


그럼 이어서 다음일정들에 대해 알아볼까요?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에서 이어서 확인 가능합니다. 



▶제 7차 일자리위원회의 회의와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. 

일자리위원회의 회의 안건으로는 바이오헬스등의 신성장동력 육성을 통한 일자리의 창출 계획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졌고,

소프트웨어 혁신성장전략, 아이피 기반의 민간일자리 생성 방안등을 논의 할 예정이라고 하비다. 

★ 일자리관련주(DSC인베스트먼트, SBI인베스트먼트, 사람인에이치알), 창투사관련주



▶제 4차 동방경제포럼이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 에서 9월 11일부터 2일간 개최될 예정입니다. 

이곳에서는 이낙연 국무총리가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져있고, 일본 아베총리, 중국의 시진핑 주석도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. 

(푸틴대통령이 문대통령을 초대했는데 못갔다는 말도 있더라고요)

★ 남북경혐주, 남북러 가스관사업 관련주(부국철강, 경남스틸, 동양철관, 대동스틸)



▶한국 기계산업진흥회에서 주최하는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이 9월11일부터 3일간 킨택스에서 개최됩니다. 이곳에서는 최고의 자동화기기 전시회로 우수한 기기들의 새로운 기술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. 

★스마트팩토리 관련주(디에스티로봇, 링크제네시스) , 3D프린터 관련주(스맥, 코프라, 에스티아이), 공작기계 등


오늘은 여러가지로 큰 이슈들이 있네요. 그날그날의 뉴스를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면 주식투자에도 조금씩 더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고 믿습니다~^^

다음 이슈는 아래에서 이어서 확인해보세요~



▶방탄소년단이 미국 그레미 뮤지엄에 참석할 예정입니다.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소속의 방탄소년단은 9월 11일 그래미 뮤지엄에 참석 하여 새 앨범과 월드 투어 등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. 


★방탄소년단 관련주(키이스트, 엘비세미콘, 지엠피, 넷마블)



▶동아재테크 핀테크쇼. 

동아일보, 채널A가 주관하는 핀테크쇼가 9월11일부터 2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.

전시관은 스마트 재테크쇼, 글로벌 핀테크쇼 등으로 나뉠 예정

★ 핀테크 관련주


여기까지 오늘의 증시일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 

증시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더 확인하실 분들은 블로그내 다른글들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~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